• 홈 아이콘
  • > 업무안내
  • > CP등급평가
  • > CP등급평가 안내

CP등급평가 안내

CP등급평가에 관한 정보입니다.

일반 게시판 VIEW 페이지 테이블 입니다.
제목 2017년 CP 등급평가 신청 및 자료제출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-06-23 조회수 1985
첨부자료 2017년_CP_등급평가_신청_및_자료제출_안내의_건(공문발송).pdf  [151265 byte] [붙임3]_2017년도_CP등급평가_신청서_양식.hwp  [24064 byte] [붙임2]_2017년_CP_등급평가_기준_변경_사항.hwp  [30208 byte] [붙임5]_CP등급평가_실적보고서_작성지침.hwp  [24064 byte] [붙임4]_자율준수관리자_확인서.hwp  [13824 byte] [붙임1]_2017년_CP_등급평가_일정.hwp  [22528 byte]

제출기간: 2017620() ~ 714()

신 청: CP 등급평가 신청서 작성 후 스캔하여 이메일 제출

   ※ 제출처: shpark@kofair.or.kr

작성방법

   - 실적보고서 양식 다운로드(대기업, 중소?중견기업 구분)

   ※ 대기업 및 중소·중견기업 기준 변경 예정으로 변경된 기준에 따라 신청 및 실적 보고서 작성([붙임2] 참조)

제 출: 기간 내에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

제출자료

   - CP 등급평가 신청서

   - 자율준수관리자 확인서

   - 실적보고서 19

   - 편람 3

   - 사업자등록증 사본

   - 등기사항전부증명서

   - 해당기업 추가 제출자료

     · 중소·중견기업: 직전년도 손익계산서, 직전년도 말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서

     · 컴플라이언스경영 전문가 자격증 사본, 동 전문가 재직증명서 각 3(등급평가 신청일 현재 기준)

평가 수수료 납부

   - 납입 절차: 지정 계좌 납입 후 담당자에게 확인 전화

   - 납입 기간: 73(월) ~ 714()

문 의: 박서희 사원(02-2056-0060, shpark@kofair.or.kr)